캔토의 행복이야기

이웃집에 신이 산다 이렇게 신선할수가 ~!! 본문

이것저것

이웃집에 신이 산다 이렇게 신선할수가 ~!!

캔토 2016. 11. 2. 16:21

이웃집에 신이 산다 이렇게 신선할수가 ~!!

 

 

 

안녕하세요 ~~~~~ 캔토에요 ㅎㅎ

 

여러분 벌써 11월 2일이라는게 믿겨지시나요?

 

저는 시간이 너무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아서 아쉽답니다 !!!

 

일만하는 제가 여가활동도 하지 못한 채

 

이렇게 시간이 흘러가는 것만 보고 있어야 한다는게 참으로 애통합니다 !!

 

 

하지만, 오늘은 쉬는 날이지요 ~~~~~~~ㅎㅎㅎㅎㅎㅎ

 

쉬는 날이라 행복해요 >_< !

 

 

쉬는 날을 맞이하여 오늘은 이웃집에 신이 산다 라는 영화를 봤어요 !

 

참 신선하더라구요 ~ 참신하고 ㅎㅎ

 

특히나 연기를 어찌 그리들 잘하는지 집중이 잘되더라구요 !

 

 

 

 

 

이웃집에 신이 산다 포스터 입니다 ~~~~~~

 

 

 

 

 

네이버에 이웃집에 신이 산다를 검색하면 나오는 줄거리에요 참고하세요 ~

 

오 마이 갓!
만약, 신이 우리 이웃집에 살고 있다면?...

유럽 브뤼셀의 수상한 아파트, 그곳에는 못된 심보의 괴짜 신이 살고 있다. 
어엿한 가정까지 꾸리고 있지만 인간을 골탕 먹이기 좋아하고,

아내와 자식들에겐 소리 지르기 일쑤,  ‘진상’ 그 자체가 바로 ‘신’이다!


심술궂은 아빠 ‘신’ 의 행동에 반발한 사춘기 딸 ‘에아’ 는 아빠의 컴퓨터를 해킹해

지상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죽는 날짜를 문자로 전송하고,

세상은 일대 혼란에 빠진다.
 

세상을 구원할 방법은 오로지 신약성서를 다시 쓰는 것뿐! 
에아는 새로운 신약성서에 담을 6명의 사도를 찾아 나서는데 …

 

 

위에 사진이 바로 주인공이자 '신', '에아의 아버지' 인데요.

 

보기만 해도 심술궂게 생기지 않았나요?

 

영화에서도 어찌나 난폭한지 한 대 때리고 싶더라구요 ~

 

이 영화가 재미있는게 컴퓨터 하나로 '신'이 법을 정하고

 

그것이 인간들 세상에서 이루어 진다는 설정이 너무나 신선하고 웃겼어요 -!

 

 

 

 

이 소녀는 '신'의 딸인 주인공 '에아' 인데요 -!

 

똑부러지고 시크한 매력이 있는 아이에요 ~

 

아버지의 무능함을 알고 그것을 바로잡으려는 정의도사라는 !!!!!

 

외모도 너무 이쁜데 연기도 똑부러지게 잘하는거 있죠?

 

 

 

 

 

마지막으로 6명의 사도들이에요 ㅎㅎ

 

'에아'의 능력으로 마음을 사로잡고 모두 모인 6명의 사도들 !

 

이 사진에는 없지만 '에아' 또래의 남자아이도 한 명 있답니다 @_@

 

저 고릴라는 옆에 금발머리 아줌마의 남자친구에요 ㅎㅎㅎㅎㅎ

 

영화 내용이 정말 궁금하죠?

 

어서 빨리 이웃집에 신이 산다 ! 영화를 감상해보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