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토의 행복이야기

가슴축소술 잘하는곳의 가슴축소수술가격&방법 궁금해 본문

이것저것

가슴축소술 잘하는곳의 가슴축소수술가격&방법 궁금해

캔토 2017. 11. 14. 16:41

가슴축소술 잘하는곳의 가슴축소수술가격&방법 궁금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는 캔토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춥죠?

 

롱패딩이 인기던데 하나 장만해야겠어요

 

이런 날씨엔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가고싶죠?

저는 그래서 이번달 말에 방콕으로 여행을 가려해요

 

비행기표는 끊었지만 아직 계획은 안세웠네요....

 

오늘같이 추운날씨에 자세가 굳기 마련이죠?

 

특히나 가슴이 크신분들은 자세가 더 안좋을수 밖에

 

없으실 텐데요, 가슴이 크다고 부러운 것만아니랍니다..

 

제 친구중 한명이 가슴은 크지만 그바람에 몸도 아프고

 

모양도 안예쁘다고 하더군요..

 

더 스트레스를 받다가 고민끝에 가슴축소술을 했더라구요

 

 

제친구의 가슴축소술사진이랍니다~

 

친구는 청담코지에서 가슴축소술받았는데

 

여기가 가슴축소수술가격도 합리적이라 부담도 없는데

 

원장님 실력도 좋으시고 경력도 많으셔서 믿고 할수 있었다네요

 

가슴축소술 이후로 사람들 시선도 안느껴지고 마음편하다고 하네요

 

친구가 만족해서 다행이더군요

 

가슴축소수술방법에는 유륜절개와 수직절개, 오자형절개법이 있던데

 

상담을 통해 개개인에 맞는 가슴축소수술방법을 택하시면 될것같아요

 

후 관리도 편하게 해주기 떄문에

 

샤워나 연고 바를때 주의하는거 외엔 가슴축소수술 후 관리는 끝이라네요

 

 

 

큰가슴으로 고민이신분들은 가슴축소수술가격 합리적인지,

 

수술방법은 자신에게 맞는지 확인해보시고 하세요 ~^^

 

오늘 가슴축소술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다. ㅎㅎ

 

더많은 후기+정보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이미지 클릭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