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토의 행복이야기

스컬트라비용, 이마스컬트라 잘하는곳 후기작성합니다! 본문

이것저것

스컬트라비용, 이마스컬트라 잘하는곳 후기작성합니다!

캔토 2016. 11. 22. 12:49

스컬트라비용, 이마스컬트라 잘하는곳 후기작성합니다!

 

 

 

안녕하세요~ 캔토입니당!!

 

오늘 날씨 완전 대박 춥네요..!!

 

그렇지만 든든한 패딩을 입고와서 그런지

 

추위가 그렇~게 실감이 나지는 않네요!

 

제 예상으로는 저녁에 칼바람이 불지않을까 싶네요~

 

다들 따뜻하고 포근한 하루되세요!!

 

 

 

 

 

 

오늘은 스컬트라비용 정보를 나눠볼게요

 

제가 한달전에 이마스컬트라를 위해 청담코지를 다녀왔어요~

 

제가 코지를 방문하기전에 여러 스컬트라후기들을 보고 다녀왔는데요

 

스컬트라효과가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간단히 말씀드라자면

 

스컬트라는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콜라겐 생성 촉진 주사에요

 

피부터탄력부터 주름개선, 리프팅효과 그리고 불륨증대 효과까지도 얻을 수 있는

 

안전한 주사제라는것..!!!

 

 

제가 이마스컬트라를 시술받고 느낀건데..

 

가장 큰 매력은 역시 최장기간의 유지기간과 회복기간없이 자연스러운 볼륨효과를 보인다는거에요~

 

 

게다가!!!

 

코지에서는 스컬트라비용이 프로모션중이기때문에 합리적인 스컬트라비용으로 만날 수 있답니다!

 

 

 

 

 

 

보통 3~4주 간격으로 3~5회정도의 시술을 권장해주시는데요

 

제가 꼭 스컬트라잘하는곳에서 하라고 권해드리고 싶은이유!!!

 

무엇보다 희석이 중요하기때문이죠~

 

청담코지에서는 결절이 생길 수 있는 가능성을 최소로 하기위해

 

일반 생리식염수가 아닌 의료용 증류수를 이용해 희석한답니다

 

괜히 스컬트라잘하는곳이 아니겠죠!?

 

 

참! 시술전에 꼭 스컬트라후기를 참고하시고 다녀오세요~

 

 

 

더 자세한 스컬트라비용 정보를 확인하시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클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