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토의 행복이야기

남자메부리코수술 청담코지에서 매끈하게~ 본문

이것저것

남자메부리코수술 청담코지에서 매끈하게~

캔토 2017. 3. 30. 14:40

남자메부리코수술 청담코지에서 매끈하게~

 

 

 

안녕하세요 캔토입니당ㅎㅎ

 

오늘 점심식사를 조금 늦게했는데요

 

다들 점심식사 하셨나요??

저는 한그릇 뚝딱 비우고 프레즐에 누텔라까지 발라 먹었다는....

 

먹기위해 사는 여자라 ㅎㅎㅎ

 

언제나 말하듯 맛있게 먹는 음식은 살 안찌니까요^^

 

이왕 먹을거 걱정없이 웃으면서 먹는게 더 나은거 같더라구요 헤헤@^^@

 

오늘도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비개방형 흉터없는 코성형

 

 

 

남자메부리코수술은 청담코지

남자메부리코수술은 청담코지

 

 

 

 

오늘은 캔토가 남자메부리코수술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해봤어용ㅎㅎ

 

메부리코이신 남자분들 귀가 쫑긋하신가요??

그렇담 이제부터 집중!!!!

 

캔토가 남자메부리코수술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남자메부리코수술은 청담코지

남자메부리코수술은 청담코지

 

 

 

 

남자메부리코수술하면 개방형과 비개방형으로 나뉘는데요

 

먼저 개방형 남자메부리코수술시 콧기둥을 절개해 흉터가 생겨 눈으로 보이는데요

 

예쁘게 남자메부리코수술하려다가 흉터까지 덤으로 얻어가선 안되잖아요!!!

 

그래서 제가 소개해드릴 남자메부리코수술 잘하는곳!

 

 

 

 

남자메부리코수술은 청담코지

남자메부리코수술은 청담코지

 

 

 

 

 

압구정로데오역에 위치한 청담코지인데요~

 

다른 병원들과 다르게 남자메부리코수술시

 

비개방형 절개로 하여 콧기둥에 보이는 흉터가 없답니다^^

 

코안쪽으로 절개를 하는 방식인데요 기술적으로 더 복잡하지만

 

흉터를 안고 갈순 없으니까요ㅎㅎㅎ

 

그럼 남자메부리코수술 고민말고 청담코지에서 해야겠죠??

오늘 캔토의 간략한 남자메부리코수술에 대한 정보 어떠셨나요??

더 자세한 남자메부리코수술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남자메부리코수술은 청담코지

남자메부리코수술은 청담코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