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토의 행복이야기

이틀후면 보스베이비 개봉 >_< 기대된다 !!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틀후면 보스베이비 개봉 >_< 기대된다 !!

캔토 2017. 5. 1. 15:01

이틀후면 보스베이비 개봉 >_< 기대된다 !!

 

 

 

☆대박대박 왕대박 !!! 보스베이비 5월3일 대개봉 !!★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저 캔토가 여러분들에게 보스베이비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 ㅋㅋㅋㅋ

 

이미 다들 아시겠죠 ?

귀여운그림체,외모와 반전을 가지고 있는 이 꼬마아이 !

바로 보스라고 합니다 ㅋㅋㅋ

 

어떻게 이런일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

너무너무 궁금한 스토리와 그림체들의 다양한 표정이 정말 배꼽잡고 웃을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

 

 

보스베이비 5월3일 대개봉 !!!

포스터입니다 ~~~

보행기에 앉아 젖병을 앞에두고

험한표정으로 겁을 주고 있는 이꼬마아이

 

무섭다고 해야할지 귀엽다고 해야할지 ㅎㅎㅎㅎ

 

너무 기대가 되는 영화중에 하나라서 5월 3일이 되자마자 힐링을 할겸 보러가야겠습니다 ㅋㅋㅋ

수요일!!! 마침 석가탄신일로 쉬는날이네요 ~~~

 

여러분 석가탄신일의 의미를 잊지말고 오랜만에 여유를 즐겨보자구요 ~~~

 

 

 

귀여운 표정 ㅎㅎㅎㅎㅎㅎㅎ 너무귀여워

 

표정연습을 하시는 분들은 애니메이션만큼 연습하기 좋은 것은 없는 것 같아요 !!

너무너무 귀여운 보스베이비 표정들을 감상해보자구요 ~~~~~

 

사랑스러운 아이와 그 표정이 받쳐주는 그림체 !!!!!

5월 3일에 이 영화를 보고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

그럼 여러분들 ~~ 안뇽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