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토의 행복이야기

젤틱 후기, 젤틱 효과보고 세끼 다먹어도 살안쪄 본문

이것저것

젤틱 후기, 젤틱 효과보고 세끼 다먹어도 살안쪄

캔토 2017. 6. 28. 11:04

젤틱 후기, 젤틱 효과보고 세끼 다먹어도 살안쪄

 

하이~ 아침밥은 다들 든든히 먹으셨나요?

 

아침을 제대로 먹어야 건강에 좋다는건 다들아시죠?

 

하지만 세끼 다먹으면 살쪄요~라는 명언이 있죠?

 

나혼자 살찐다라는 모 방송 프로그램에서

 

김러브양의 아침 먹는모습을보면 빵한조각을 다안먹는거 보셨나요...

 

관리가 철저해서 저정도지 일반인인 우리들은  절대 못견디겠죠?

 


 

그래서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이제 세끼 다먹어도 살안찌는 젤틱 후기,

 

젤틱 효과에대해 알아보도록할께요!

 

저도 처음엔 젤틱 다이어트가 생소했는데 알고보니 요즘 뜨고있는

 

똑똑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유명한지 젤틱 후기를 많이 올리더라구요

 

특히나 요번에 지인이 살빠진 젤틱 후기모습보고 깜짝놀랐답니다!

 

지인의 젤틱 후기 읽을준비 되셨죠? 젤틱 후기 시작할께요 ㅎㅎ

 

 

젤틱 효과란 냉동지방파괴술로 지방세포만을 선택적으로 파괴시킨답니다.

 

특히나 다른 냉동지방파괴술보다 젤틱 효과가 좋은이유는 기존 장비들보다 업그레이드된 장비로

 

현존 냉동지방파괴술 중 젤틱 효과가 제일 좋다네요~

 

게다가 냉동지방파괴술중 하버드 의과 대학에서 10년 연구개발로 이루어져 냉동지방파괴술중 유일하게

 

인증받았다네요~~

 

이렇게 좋으니 살빠지는건 당연한가요?

 

지인이 워낙 살이 많은 체질이라 원푸드도 해보고 한약도 먹어보고 가르시니아도 먹어보고

 

굶기도 해보고 별에별 다이어트를 다해봤는데 살이 초반에는 빠지는거 같았는데 결국은

 

다시 원상복귀해서 건강만 해치고 무한 다이어트의 반복이였다고해요

 

그러다 청담코지에서 젤틱받고 요요도 없다는 어떤 여자의 젤틱 후기를 보고 하게 되었다해요

 

가만히 누워서 원하는 지방부위에 젤틱 패드를 붙이고 있었다가 끝났갈랴

 

이게 끝인가요? 살빠지는거 맞죠??? 라고 물었는데

 

서서히 지방파괴가 되서 당일날 젤틱 효과를 바로 못느끼는건 당연한거라더라구요

 

하지만 결국 오늘에서 효과가 빛을 발했다고해요

 

2-3개월되니 확실히 꽉끼던 티가 공간이 남을정도로 편안하게 들어가더래요!

 

젤틱 후기 본게 다이어트 인생에 터닝포인트였다네요 ㅎㅎ

 

이번에 지인의 다이어트 성공한 젤틱 후기모습 보고 살찐 제모습이 너무 비교되더라구요ㅜㅜ

 

 

특히나 저는 젤틱 비용이 비쌀줄 알았는데

 

지인이 간 청담코지는 젤틱 비용도 합리적이라 부담없이 여러패드 퐉퐉 붙이고 왔다네요

 

젤틱 비용이 이렇게 싸도 되나? 싶어서 인터넷에 젤틱 후기 찾아보니

 

사람들이 다른곳들보다 싸서 효과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였다더라구요, 저도 지인 보니까 굳이 비싸게주는곳 갈필요가 없던거 같네요 

 

이래서 젤틱 후기 잘 비교해보고 가야 호갱안되는거같아요~

코지가 다른곳들보다 다른 젤틱을 쓰는것도 아니고 정품 젤틱 쓴다는데

 

다른곳은 비싸게 받더라구요;;

 

 

오늘은 지인의 젤틱 후기에 대해 끄적여보았는데 다들 하시고 싶어서 몸이 근질근질하시죠?

 

저도 하고싶어서 못견디겠네요 ㅋㅋㅋ 우리 모두 다이어트 성공해서 젤틱 후기 남겨보아요!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고 올여름엔 지중해에서 외국인 나이스 바디에 뒤지지않는 몸매 뽐내길~

 

 

오늘의 젤틱 후기 말고도 젤틱 정보가 더 궁금하시면 아래 이미지 클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