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토의 행복이야기

워너원과 승리 해피 투게더! 본문

이것저것

워너원과 승리 해피 투게더!

캔토 2018. 3. 22. 15:50

 

어제 해피투게더 보셨나요?

 

전 어제 피곤해서 일찍 자려고 하는데

 

아니 글쎄 해피투게더에 승리와 워너원이 나온것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살짝 보았죠 ㅎㅎ

 

근데 해피투게더 방송을 언제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빅뱅의 승리가 워너원에게 아주 좋은 조언을 해주더라구요

 

너무 인상 깊었습니다.

 

승리 생각이 점점 깊어지는구나...

 

탑아이돌 10년차인 승리가 말하길...

 

늘 모두에게 잘해주고 매사 조심하라고 조언을 해주네요.

 

이건 방송인들뿐만 아니라 우리에게도 속하겠죠?!

 

우리 모든 사람에게 잘해주고 행동 하나 말 하나 다 조심합시다!

 

참 좋은 삶의 태도 같네요

 

승리 멋있다~~

 

워너원은 확실히... 풋풋하더만요 ㅎㅎ

 

승리가 한때 빅뱅 막내였는데 말이죠 ㅎㅎㅎ

 

시간이라는게 참 신기합니다~

 

그럼 모두 좋은 시간 보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