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토의 행복이야기

방탄소년단 5주년 진짜 축하축하!! 본문

이것저것

방탄소년단 5주년 진짜 축하축하!!

캔토 2018. 6. 14. 16:35




방탄소년단이 우리와 달려온 시간이 벌써 5주년이라니 ㅠㅠㅠㅠ


진짜 5년 눈 깜짝할사이에 지나갔죠?ㅎㅎㅎㅎ


뭐 그래도 우리 방탄은 여전히 아미들에게 있어서 영원히 새싹같은 소년들인건 사실 ㅠㅠㅠㅠ


멤버들간의 단합력도 참 감동깊은거같아요 ㅎㅎㅎㅎ


석진이가 남준에게 리더로 있어줘서 큰 짐을 안기는 거 같아 미안하다는 등


서로 격려하는 모습 보면 저도 모르게 훈훈해져서 눈물이 나네요 ㅎㅎㅎㅎ


앞으로도 아미들과 함께 방탄 화이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