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토의 행복이야기

겨땀주사 손땀주사 올 여름은 뽀송뽀송하게! 본문

놀거리

겨땀주사 손땀주사 올 여름은 뽀송뽀송하게!

캔토 2017. 7. 27. 12:26

겨땀주사 손땀주사 올 여름은 뽀송뽀송하게!

 

안녕하신가요 캔토랍니다!! 전 오늘부터 밥 세끼를 꼬박꼬박 먹을거랍니다~~

여름이지만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려고 마음을 먹었어요!! ㅎㅎ

 

그렇담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에게 겨땀주사, 손땀주사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여름 흥건한 겨드랑이 때문이 고민이신분!! 부끄러워서 손을 못드시겠는분들!!

 

다들 여기보세요~ 겨땀주사랑 손땀주사가 현재 청담코지에서 프로모션중이랍니다.

 

무려 2병에 10만원이라는 합리적인 비용!! ㅋㅋㅋ

 

저도 다한증이있었는데 여기서 손땀주사랑 같이 겨땀주사를 맞았는데

 

올 여름은 정말 걱정없이 지낼 수 있겠습니다~~~ ㅎㅎㅎㅎ

 

또한 겨땀주사와 손땀주사의 지속기간은 3~6개월로 굉장히 길죠!!

여름에 한번만 맞으면 뽀송뽀송하게 해결할 수 있답니다~~

 

 

저도 청담코지에서 겨땀주사와 손땀주사를 맞았어용. 평소에 손에 땀이 많아서

 

남자친구랑 손잡기가 좀 꺼려지고 어려웠는데 맞고나서는 이제 맨날 잘

 

잡고다닌답니다~~ ㅎㅎㅎㅎ 겨드랑이 또한 매일 데오드란트를

 

뿌리고 다녔었는데 겨땀주사 맞은 후로는 전혀 그럴 필요가 없답니다~~

 

너무 행복한 여름이 되겠어용!! ㅎㅎㅎ 그럼 여러분들도

 

관심있으시다면 청담코지에 오셔서

 

시술받으시고 뽀송뽀송해지세용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