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토의 행복이야기

콧볼축소부작용 비용 내마음에 쏙~ 본문

놀거리

콧볼축소부작용 비용 내마음에 쏙~

캔토 2017. 7. 12. 11:35

콧볼축소부작용 비용 내마음에 쏙~

 

 

모두들 안녕하신가요! 캔토예요!! 오늘 초복이라는데

 

드디어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돼나봅니다..ㅎㅎ

 

오늘은 콧볼축소부작용과 콧볼축소비용에 대해서

 

여러분들에게 꿀팁 정보를 알려드릴까해요!!

 

사실 제가 얼마전에 친구소개로 청담코지에서

 

콧볼축소부작용없이 수술을 하고왔거든요.

 

 

전 친구들한테 항상 큰코 때문에 놀림거리였거든요..ㅠㅠ

 

그래서 이번 방학에는 그동안 알바해서 벌어돈 돈으로

 

꼭 콧볼축소비용이 합리적인 곳에서 수술을 받겠다고

 

다짐했답니다. 사실 제가 학생이고 어리기때문에

 

콧볼축소부작용때문에 너무 무서웠는데

 

그 걱정도 잠시, 코지에서 상담받고 수술을 받았는데

 

왠열~ 콧볼축소부작용은 하나도 없고 진짜

 

최고입니다~~ 애들이 너 왜이렇게 이뻐졌냐면서

 

얼굴에 코 말고 뭐한거 아니냐고 자꾸 물어보네요~~

 

 

무엇보다 콧볼축소부작용이 없는게 너무 좋았어요!! ㅎㅎ

 

뿐 만아니라 콧볼축소비용도 너무 합리적이게 했구요~

 

코지는 학생들에게 정말 부담없는 곳이었답니다.

 

혹시 여러분들도 관심있으시면 제가 여기 병원 정말

 

강추해드립니다!

 

 

그리고 축소방법에는 절개를 통해서 하는 수술방법인

 

절개방식과,

 

코안쪽으로 실을 삽입해 콧볼을 묶어주는 비절개방식

 

두가지가 있답니다~ 자신의 피부타입에 잘 맞춰서

 

상담후에 안전하게 수술진행하시길 바래요!!

그럼 아래에는 더 많은 콧볼축소부작용과 콧볼축소비용에 대한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