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토의 행복이야기

라바특대인형, 디테일한 콧구멍 넘나 좋네요 본문

놀거리

라바특대인형, 디테일한 콧구멍 넘나 좋네요

캔토 2016. 11. 3. 15:09

 

라바특대인형, 디테일한 콧구멍 넘나 좋네요

 

 

 

안녕하세요

 

 

라바특대인형을 너~무도 갖고싶은 캔토입니당!

 

제가 며칠전부터 눈여겨 보고있는 라바특대인형!!

 

이거이거.. 정말 차디찬 겨울에 있어서

 

must have item이 아닐까요!?

제가 평소에 인형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온몸으로 껴안을 수 있는 인형이 있다는 사실에

 

어쩔줄을 모르겠네요~

 

 

 

 

 

 

남자친구에게 이번 빼빼로데이 선물로 사달라고 눈치줘야겠어요!

 

모두가 부러워할꺼에요..!!

 

그럼 두둥실 기대를 껴안고 오늘도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