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토의 행복이야기

인형뽑기 명당, 은근히 잘뽑히는 그곳들..! 본문

놀거리

인형뽑기 명당, 은근히 잘뽑히는 그곳들..!

캔토 2016. 11. 4. 17:47

 

인형뽑기 명당, 은근히 잘뽑히는 그곳들..!

 

 

 

안녕하세요~ 캔토입니당!!

 

쌀쌀해진 날씨가 반복되고 있네요

 

그래도 사람들 차림이 점점 무거워지는게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일들이 되어버렸구요!

 

그래도 항상 건강하시구 감기 조심하세요

 

 

제가 인형뽑기 명당을 여러분들께 소개시켜드릴꺼에요~

 

솔직히 제가 보통 사람들보다는 평균적으로 돈도 시간도

 

많이 투자했으니까요~ 때문에 충분한 경험으로 베테랑이 되었으니

 

이렇게 아래 사진과 같이 인형도 많이 뽑았겠죠!?

 

 

 

인형사진들~!

 

 

 

저는 개인적으로 한양대 동문회관으로 가는 길에 있는

 

'한양대 게임센터'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게다가 먹거리 골목들을 이리저리 휘젓고 다니면

 

중간중간에 있는 인형뽑기 명당들을 보실 수 있을꺼에요

 

 Good Luc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