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토의 행복이야기

콧구멍축소수술 콧볼줄이는법 비결이 뭘까? 본문

놀거리

콧구멍축소수술 콧볼줄이는법 비결이 뭘까?

캔토 2017. 7. 19. 11:33

콧구멍축소수술 콧볼줄이는법 비결이 뭘까?

 

 

안녕하세요^^* 캔토인사드립니다~ 요즘 제가 너무 행복한 일이있어요!!

 

바로 얼마전에 하고 온 콧구멍축소수술때문인데요!!

 

항상 인터넷으로 콧볼줄이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곤 했는데 결국은

 

콧구멍축소수술을 잘하는 곳에서 하고왔네요~~

 

제가 콧구멍축소수술을 하기로 결심하게 된 계기는 바로

 

어렸을때 부터 친구들이 매일같이 놀려대던

 

저의 못생긴 코 때문이었어요...

 

 

얼굴에 비해 코의 크기가 너무 크고 못생겨서

 

항상 스트레스였습니다...하하..

 

그래서 한창 고민하다가 결국은 친구에게

 

콧구멍축소수술을 잘하는곳인 청담코지를 소개받아

 

이곳에서 수술을 했어요!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겠는데요!

 

전후 사진을 보시면 확실히 콧볼이 줄어든게 보이시죠?!

 

 

 

그리고 콧볼줄이는법에는 절개방식과 비절개방식 두가지가있답니다~

 

절개방식은 비절개방식에 비해 회복기간은  길지마나

 

수술효과는 훨씬 더 뛰어나답니다~

 

저도 절개방식으로 했어요!!!

 

 

비절개방식은 실로 묶어주는 방법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개방식에 비해서 훨씬 더

 

간단할 뿐 아니라 회복기간도 짧다는 사실!!!

 

여러분들도 잘 알아보시고

 

성공적인 콧구멍축소수술로 이뻐지세요!!

 

그럼 아래에는 더 자세한 정보와 후기가 있으니

 

보시길바랍니다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