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토의 행복이야기

여러분 아프리카 방송 뭐보시나요? 본문

놀거리

여러분 아프리카 방송 뭐보시나요?

캔토 2018. 5. 16. 11:04

켄토는 아프리카 방송은 주로 김원님의 방송을 많이 본답니다 ㅋㅋㅋㅋ



다른 분들과는 다르게 내용도 알차고 내가 몰랐던 부분을 알 수 있어서 상당히 좋거든요 ㅋㅋㅋㅋㅋ


게다가 아프리카 방송을 보면서 오원춘이랑 이영학 사건이 개인적으로 제일 레전드였어요 ㅋㅋㅋ


진짜 제가 봐도 상당히 미심쩍은 부분이 많거든요 ㅎㅎㅎㅎㅎ 게다가 두 사건 모두 소름돋는 부분이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오원춘이 제일 사건이 흥미진진했는데 오원춘이 일용직 노동자임에도 불구하고 


유흥비를 유독 많이 탕진하거나 한달에 중국인 본국으로 몇천만원씩 입금하는등 


일용직 노동자 치고 이상하게 돈이 많았다는점이나 아니면 또 핸드폰 4대를 개통해서 가지고 있다거나 


또 오원춘이 뉴스를 보면 초범이였다고 하잖아요. 그런데 초범치고는 상당히 미심쩍은 부분이 많았다는거죠 ㅎㅎㅎ


야동을 보다가 새벽에 잠깐 잠이 들었다고 하는데 피해자 장기인 위에서 발견된 음식물로 사망 추정시각을 비교해보면


오원춘의 말이랑 맞지않구요 ㅎㅎㅎ 


그런 미심쩍은 부분들을 알 수 있었고 오원춘 사건 당시에 현장에 있었던 의문의 여자가 


공범으로 추정되는데 모 의원님한테서 김원비제이님이 직접 나머지 cctv장면을 받으셨거든요? 그런데 거기서 초반에 여자랑 남자가


택시를 타고 왔거든요 ㅎㅎ 경찰은 택시를 기다린 것 같다고는 하는데 택시를 방금 타고 온 사람이 택시를 또 기다리는게 말이 안될거같고 ㅠㅠ


튼 서두가 길었네요 ㅎㅎㅎ 나머지 방송은 직접 김원님의 방송을 보세요! ㅎㅎㅎㅎ


정말 켄토는 개인적으로 흥미진진했답니다 ㅎ  

Comments